개인 치료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많은 사람들이 일본 마사지의 이점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바닥의 단단한 매트에서 수행되며 신체의 여러 부분을 자극하는 데 사용되는 여러 번의 스트로크로 구성됩니다. 그것은 치료 철학에서 침술과 유사하여 긴장을 풀고 치유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일본 마사지를 받기 위해 일본을 방문합니다. 다음은 이 마사지 스타일의 몇 가지 일반적인 건강상의 이점입니다.


치료의 첫 번째 목표는 환자가 변화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치료 과정을 시작하고 환자가 필수적인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치료의 목표는 고통과 고통을 유발하는 환경에서 개인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치료사가 판사가 아니라 내담자의 강점과 용기를 반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https://find-a-bride.net/ 치료사는 환자가 보다 만족스러운 삶을 살도록 격려하고 지원합니다. 치료사를 찾을 때 이것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암나는 일본에서 시작된 마사지의 한 형태이지만 5세기 이상 서구에서 시행되었습니다. 이완과 치유를 목적으로 하는 일본의 기술입니다. 이 예술은 서기 7세기에 중국 문화와 관습에 대해 배우기 위해 중국으로 여행하는 일본 학생들에 의해 처음 실행되었습니다. 그들은 부상에서 회복하고 몸을 강화하기 위한 치유 기술로 마사지를 사용했습니다. 수세기 동안 일본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치료 과정의 첫 번째 단계는 원하는 치료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치료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치료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개방형 접근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해할 수 없는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세션에서 치료사는 아마도 당신의 삶과 문제에 대해 질문할 것입니다. 다음 두 세션 동안 귀하와 치료사는 귀하에게 필요한 치료의 종류를 결정할 것입니다.


일본에서는 1870년대 이전에 anma의 관행이 유행했습니다. 이 기간 이전에는 아마가 시각 장애인이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직업이었습니다. 눈먼 안마의 개념은 영화로 유명해진 눈먼 검사 자토이치에 의해 대중화되었습니다. 일본 영화에서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는 훈련을 받지 않은 전문가가 수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션이 얼마나 길든 상관없이 효과적입니다.


아로마테라피에서 에센셜 오일은 이완을 촉진하고 기분을 개선하는 것으로 알려진 식물 추출물입니다. 이들은 꽃과 허브 부분과 같은 식물 부분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들은 신체 호르몬과 효소에 영향을 미치는 향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들은 몸과 마음의 건강에 유익합니다. 폐와 뇌 모두에 아로마테라피의 이점이 많이 있습니다. 수면에 도움이 되며 동시에 마음을 이완시키고 진정시킵니다.


치료를 받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함입니다. 자신과 가족을 돌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행복하고 불안에 대한 문제가 적을 때 더 행복할 것입니다. 가족을 더 잘 이해할 때 스트레스에 더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치료사와 더 잘 의사 소통할 수 있을 것이고 더 적은 논쟁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보다 친밀한 환경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문제를 논의할 수 있습니다.


개인 환경에서 치료사와 문제 및 감정에 대해 논의합니다. 귀하는 세션에 얼마나 자주 참석할 것인지 결정할 것입니다. 또한 각 세션에 대해 지불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인지 결정할 것입니다. 온라인 지불 방법을 사용하여 약속 일정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으므로 다른 옵션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보험이 없는 경우 무료 시험 기반 치료를 시도하거나 온라인으로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치료의 목적은 사람의 삶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치료사는 자격을 갖춘 전문가이며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문제를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한 지식이 없으면 치료사는 많은 도움을 줄 수 없습니다. 치료사는 내담자가 올바른 치료를 찾을 것이라는 희망을 주기 위해 이러한 문제를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치료사의 역할은 환자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돕는 것이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