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반감기가 암호화 시장에 나쁜가요?


진정한 비트코인 ​​창시자는 누구인가? 수수께끼의 70세 도리안 나카모토인가? 아니면 Craig Wright라는 호주인입니까? 비트코인 논쟁은 수많은 이론을 낳았습니다. 일부는 Satoshi Nakamoto라고 말하고 다른 일부는 Gavin Andresen과 David Kleiman이 화폐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어느 것이 맞습니까?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안드레센:


2011년에 시작된 다크 웹 마켓플레이스이자 최초의 비트코인 ​​기반 마켓플레이스인 실크 로드는 4개월 만에 다크 웹에서 가장 악명 높은 사이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것의 출현은 Bitcointalk의 철학적 스레드로 추적됩니다. 원래 실크로드는 불법 거래를 위한 시장이었지만 곧 마약 밀매자들에 의해 점령당했습니다. 2013년까지 미국 정부는 사이트를 압수하고 웹사이트의 소유자인 Dread Pirate Roberts를 체포했습니다.


비트코인p2p 수요가 공급을 초과하면 해당 품목에 대한 수요가 균형 가격에 도달할 때까지 가격이 하락합니다. 좋은 예는 새로운 고급 자동차의 가격입니다. 처음에는 회사의 소문 때문에 고급 모델에 대한 수요가 높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는 자동차에 대해 그렇게 높은 가격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이 회사는 수요와 공급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가격을 $150,000로 낮춥니다.


2008년 블록 채굴에 대한 보상은 50 BTC였습니다. 2012년 말까지 채굴자에 대한 보상은 절반으로 줄어들어 블록당 보상이 6.2BTC로 줄어들었습니다. 유사하게, 반감기 과정은 유통 중인 총 비트코인 ​​수에 대한 하드 캡(2,100만개로 설정됨)이 있을 때까지 반복됩니다. 이 반감기는 2024년에 2,100만 BTC 한도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트코인 공급량이 2,100만개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이 디지털 자산의 반감기는 투자자와 채굴자에게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이전에 언급했듯이 반감기는 금, 은 및 원자재와 같은 다른 유한 자산과 관련된 투자와 유사한 투자에 대한 의미를 갖습니다. 수요가 공급을 초과하면 인플레이션율이 높아지고 비트코인당 가격은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효과는 이전 반감기에도 관찰되었으므로 비슷할 것입니다.

비트코인 반감기는 디플레이션이며 암호화폐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인플레이션은 통화 구매력의 감소를 의미하며, 비트코인의 핵심 인프라는 이를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역사적으로 인플레이션율은 약 50%였으며, 2012년에는 12%로 떨어졌다가 2016년에는 약 4%로 안정되었습니다. 현재 인플레이션율은 1.76%에 불과합니다. 이는 비트코인 ​​가격이 반감기 후에 오를 것임을 의미합니다.

비트코인 가격은 2009년 출시 이후 2021년 4월까지 페니에서 $63,000 이상으로 급격히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반감기는 비트코인 ​​채굴 비용을 효과적으로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채굴자들은 그들이 생산하는 새로운 비트코인으로 더 이상 이익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가격이 상승할 것입니다. 채굴자들이 채굴 비용 증가를 충당하기 위해 가격을 조정함에 따라 가격이 상승할 것입니다. 반감기를 앞두고 가격도 오를 것이다.

반감기는 비트코인의 공급이 절반으로 감소하는 인플레이션의 합성 형태입니다. 채굴자는 반감기 이벤트 이전보다 50% 적은 비트코인을 받습니다. 비트코인의 공급은 4년마다 줄어들기 때문에 각 코인의 가치는 급격히 증가할 것입니다. 이것이 비트코인 ​​반감기를 ‘비트코인 반감기 후 블록 보상’이라고 부르는 주된 이유입니다. 반감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함으로써 거래 결정을 안내하는 지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세는 일반적으로 비트코인 ​​반감기를 따릅니다. 비트코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공급이 감소함에 따라 가격이 상승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반감기 후 3~6개월에 발생합니다. 2020년 반감기에는 비트코인이 8,500달러였으며 약 6개월 후에 강세를 시작했습니다. 이 패턴은 계속되었습니다. 비트코인 가격은 거의 $20,000입니다.

첫 번째 비트코인 ​​반감기는 채굴자가 전기 비용에서 채굴 자체로 관심을 돌릴 수 있게 해주었기 때문에 비트코인 ​​가격에 유리했습니다. 해시레이트는 계속 상승했지만 채굴 수익성은 거의 1년 동안 회복되지 않았다. 그러나 다음 반감기는 채굴 수익성을 크게 떨어뜨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 약 1,850만 비트코인이 채굴되었습니다. 매일 약 900개의 비트코인이 채굴되어 디지털 화폐 유통에 들어갑니다. 이러한 높은 채굴 속도로 인해 채굴 수익성이 감소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반감기 프로세스는 비트코인 ​​네트워크에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비트코인 ​​채굴자들은 채굴한 블록당 50BTC를 벌었습니다. 이 값은 1차 반감기 이후 25BTC로 감소했으며 현재는 블록당 6.25BTC로 낮습니다. 이러한 감소는 일시적일 뿐이며 비트코인은 향후 명목 가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트코인 가격은 반감기를 예상하여 두 배로 뛸 수도 있고, 반감기와 함께 두 배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강세 패턴이 나타나야 하기 때문에 이 가능성은 현재로서는 희박합니다. 가격이 2배가 되더라도 보조금 없이는 채굴을 지속하기 어렵다. 또한 비트코인 ​​채굴이 경쟁적이고 자원 집약적이기 때문에 취미 광부들은 간접비를 충당하기에 충분한 BTC를 벌지 못할 것입니다.

첫 번째 비트코인 ​​반감기는 2012년 12월에 이루어졌으며 이번에는 2013년 2월 중순부터 진행되었습니다. 반감기는 해시율과 채굴 수익성을 급등시키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초기 반감기는 거래 수수료를 크게 증가시켰습니다. 두 번째 반감기는 미래 언젠가 일어날 것이며 첫 번째 반감은 이미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수익성 증가의 주요 원인은 더 적은 수의 채굴자가 수익성을 유지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비트코인 반감기는 유통되는 새로운 코인의 양을 절반으로 줄임으로써 암호화폐 네트워크에 합성 가격 인플레이션을 부과합니다. 이 보상 시스템은 제안된 코인 한도인 2,100만 개에 도달하는 2140년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채굴자들은 거래를 처리하는 대가로 수수료를 받습니다. 비트코인 반감기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시장에서 피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이것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2009년 1월까지 채굴자들은 채굴한 블록당 최대 50비트코인을 벌었습니다. 그러나 코인이 반감되면서 이러한 인센티브는 더 이상 보상되지 않고 보상은 1달러 미만으로 떨어졌습니다. 이제 동일한 비트코인 ​​보상은 수십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비트코인은 공급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가격이 불과 4년 만에 50%나 떨어졌습니다. 이러한 감소로 인해 비트코인에 대한 투자가 급증했습니다.

비트코인의 반감기는 비트코인 ​​채굴과 전체 암호화 시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비트코인 채굴자들은 비트코인을 얻기 위해 고사양 컴퓨터를 사용하여 복잡한 수학 퍼즐을 풀고 있습니다. 더 적은 수의 새로운 코인이 생산될 것이기 때문에 비트코인 ​​가격은 상승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을 구매하게 되어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감기가 공식적으로 시행되기 전에 반감기 가격이 책정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비트코인이 오르거나 내릴지 여부에 관계없이 몇 가지 분명한 신호가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비트코인 ​​반감기는 BTC 가격의 강세 촉매였습니다. 최근 비트코인 ​​반감기가 암호화폐에 대해 낙관적이었지만, 다음 반감기는 5월에 6.25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트코인 가격은 2012년 11월에 80%, 2016년 7월에 4배 인상될 수 있습니다. 이 반감기로 인해 가격이 얼마나 상승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또한, 비트코인 ​​파생상품 시장은 비트코인 ​​반감기 이벤트 주변에서 더 높은 변동성을 제안합니다.

다가오는 2020년 비트코인 ​​반감기는 비트코인 ​​생태계에 영향을 미칠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지난 2회의 비트코인 ​​반감기는 암호화폐 가격에 대해 낙관적이었고 시장은 이후 가격 인상을 통해 투자를 유지한 사람들에게 보상했습니다. 그러나 이 세 번째 반감기는 약세 이벤트로 판명될 수 있습니다. BTC 채굴의 경제적 이점을 크게 줄이고 가격을 올리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채굴자 수도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반감기는 유통되는 새로운 비트코인의 양을 줄임으로써 비트코인 ​​네트워크 내에서 합성 가격 인플레이션을 부과합니다. 현재 시스템은 거래 처리에 대한 수수료로 채굴자에게 보상합니다. 반감기가 제 시간에 발생하는 한 이 시스템은 2140년에 제안된 비트코인 ​​한도인 2,100만 개에 도달할 때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거래자는 반감기 시점에 비트코인을 사고파는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비트코인의 반감기는 새로운 투자자를 암호화폐 시장으로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코인의 가치를 덜 변동적으로 만드는 역사적 상관관계 및 공급 모델 때문입니다. 또한, 공급이 절반으로 줄어들면 수요도 증가할 것입니다. 비트코인 가격은 2020년 4월까지 $46,000, 11월까지 $50,000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되지만 실제 비트코인 ​​수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다음 반감기는 2020년에 있을 것이며 이는 채굴자의 수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연초 이후 비트코인 ​​가격이 20% 이상 상승함에 따라 반감기로 인해 채굴자들은 수익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채굴 장비에 투자해야 합니다. 비트코인은 변동성이 매우 높기로 악명이 높으며 주말에 이미 상당한 하락을 경험했습니다. 지난 금요일 10,000달러에 잠깐 닿았다가 월요일에는 8,800달러까지 폭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