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편지 작성법


당신은 바로 우편에 선거 편지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봉투의 모든 정보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편지를 봉인하고 접습니다. 철자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완료되면 스탬프를 찍어 안전하게 보관하십시오. 더 많은 유권자를 수용할 계획이라면 편지를 우편으로 보내기 전에 “준비됨”으로 표시하십시오. 인터넷에서 단면 및 양면 인쇄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편지를 인쇄하려면 파란색 “이 편지 다운로드 및 인쇄”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각 열을 한 번에 하나씩 인쇄합니다. 한 면에만 인쇄하고 더 많은 유권자를 채택하기 전에 “준비됨”으로 표시하십시오. 컴퓨터 및 프린터 설정에 따라 인쇄 설정을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편지를 양면에 인쇄해야 하는 경우 프린터 설명서나 온라인 도움말에서 양면 인쇄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편지를 작성한 후에는 유권자의 이름과 주소를 포함해야 합니다. 이 정보는 봉투의 이름 및 주소와 일치해야 합니다. 편지가 올바른 사람에게 전달되도록 유권자의 이름과 주소가 정확히 일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거 서신을 작성할 때 유권자의 이름과 주소를 투표용지에 정확히 기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세부 정보를 모두 추가했으면 편지를 게시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편지를 쓰고 나면 우편으로 보낼 차례입니다. Women’s March, Indivisible, Daily Kos 및 Swing Left를 포함한 좌파 조직 연합은 전쟁터 국가에서 역사적으로 과소 대표되는 인구 통계에 천만 통의 편지를 우편으로 보내기 위해 이 노력에 협력하고 있습니다. 등록 유권자이든 아니든 편지는 투표할 가능성이 적은 사람들의 손에 닿을 것입니다.


지역 신문이나 사설에 편지를 쓰는 경우 후보자에 대한 비하 발언을 포함하지 마십시오. 후보자에 대한 뉴스 기사에 응답하는 것도 적절하지 않습니다. 기사에 응답할 수 있지만 한 번만 가능합니다. 지역 신문에 편지를 쓴다면 선거 편지에 반드시 서명하십시오. 당신의 편지는 출판되어 그 지역에 사는 사람들이 읽게 될 것입니다. 편지의 언론 보도는 신문에 게재됩니다.


“투표용지 전용” 및 “공식 선거 우편 로고”라는 단어는 선거 서신의 핵심입니다. 또한 앞으로 투표는 특정 후보자 또는 문제에 관심이 있는 자원 봉사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투표용지가 우편으로 발송되는 날짜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메일이 정시에 배달될 수 있습니다.


최종 캔버스에서 선거 결과가 결정됩니다. 투표용지의 내용은 명확하게 표시되어야 합니다. 투표 전달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유권자를 채택하려면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선거를 우편으로 보내기 위한 좋은 도구는 공식 웹사이트입니다. 태그를 사용하여 자신의 태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정치 팀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선거 우편과 관련된 문제를 피하려면 선거 편지 서비스를 사용하여 편지를 인쇄하십시오. 이러한 서비스의 대부분을 사용하면 무료로 가입하고 무료로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보낸 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큰 도움이 되는 것 외에도 선거 서신을 사용하여 자신의 대의를 홍보함으로써 해당 주의 최신 선거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투표를 하기 위해 선거가 끝날 때까지 기다릴 이유가 없습니다!


선거 서신은 유권자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맞춤 편지는 유권자의 투표를 독려하는 데에도 효과적입니다. 문자나라 개인화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 외에도 이 편지에는 투표용지 또는 인감 증명서와 같은 선거 관련 문서의 사본도 포함됩니다. 캠페인의 마지막 주 동안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봉투를 보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소인이 찍힌 후 우편으로 보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