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마사지의 장점


다른 많은 유형의 마사지와 달리 타이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다루지 않는 신체 부위에 중점을 둡니다. 타이 마사지 중에는 허벅지 안쪽, 갈비뼈, 몸통 앞쪽의 내전근이 모두 대상입니다. 잘못 스트레칭된 근육 그룹은 요통의 주요 원인이며 다른 건강 상태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기술은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다음은 타이 마사지의 주요 이점 중 일부입니다.


타이 마사지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700년대 초 태국 북부에서 시작되었으며 중국 의학과 아유르베다 관습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중국과 인도 사이에 위치하여 아이디어, 사람 및 전통 의학의 지속적인 흐름이 발생했습니다. 타이 마사지와 요가의 유사점도 분명합니다. 이것이 단지 고대의 기술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전통적인 기술과 마찬가지로 현대 사회에서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통 타이 마사지는 전 세계의 스파에서 사용되는 전통적인 스타일입니다. 이 기술은 몸 전체의 에너지 균형을 유지하는 것을 강조하는 아유르베다 원칙을 기반으로 합니다. 타이 마사지의 주요 목표는 균형을 회복하고 건강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신체는 인체의 모든 부분에 연결된 수많은 에너지 포인트 또는 경락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 센이 막히면 신체는 에너지 정체와 불균형을 경험합니다.


타이 마사지의 백벤드는 엉덩이, 어깨 및 가슴을 강화하여 신체 균형을 촉진합니다. 이 기술은 또한 유연성과 이동성을 향상시킵니다. 그들은 좋은 자세를 회복하고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다른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적극 권장합니다. 타이 마사지의 백벤드는 신체 균형을 회복하고 긴장과 긴장을 완화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안산오피 타이 마사지의 역사는 2,500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부처님 시대에 인도의 Shivago Komarpaj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불교 종교가 퍼짐에 따라 마사지는 천천히 태국으로 전파되어 다른 전통 의학과 함께 수행되었습니다. 이 마사지는 고대 태국인의 근육과 관절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믿어집니다. 국보급으로 복잡한 기술 체계로 진화했다.


타이 마사지는 근육과 힘줄을 사용하여 순환과 유연성을 돕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균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체성 감각 시스템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 외에도 요가와 같은 여러 가지 스트레칭이 포함됩니다. 이 부드러운 스트레칭은 가동 범위와 유연성을 증가시킵니다. 그들은 또한 활액의 순환을 돕습니다. 이렇게 하면 관절 사이의 마찰이 줄어들어 기분이 좋아집니다.


스트레스 해소 외에도 타이 마사지는 에너지가 몸 전체에 흐르도록 장려합니다.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사람들이 평온한 마음 상태를 갖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신체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훌륭한 마사지 방법일 뿐만 아니라 정신적, 정서적 웰빙을 촉진하여 삶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신체적 이점 외에도 타이 마사지는 긴장을 푸는 좋은 방법입니다. 타이 마사지 기술은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를 수행하도록 훈련된 치료사가 수행합니다.


타이 마사지는 기분을 좋게 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근육 위의 손의 움직임은 전신의 혈류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몸의 순환을 개선합니다. 근육에 대한 손의 움직임은 혈액 내 적혈구의 양을 증가시킵니다. 마사지는 또한 당신이 더 편안하게 느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받는 사람의 스트레스도 줄일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활력을 주는 마사지를 찾고 계시다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타이 마사지의 뿌리는 2500년 이상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태국 최초의 의사인 Jivaka Komarabhacca 박사는 Magadha King Bimbisara의 개인 의사였습니다. 그는 다른 많은 이름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사나와 명상의 숙달로 유명합니다. 이 때문에 타이 마사지는 종종 “의학의 아버지”라고 불립니다.

타이 마사지는 갇힌 에너지를 방출하고 건강한 순환을 촉진하는 침술을 포함하는 침술의 원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것은 강력한 형태의 마사지이며 긴장을 푸는 데 좋은 방법입니다.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가장 내면의 자아와 접촉하고 관계를 개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타이 마사지에는 많은 이점이 있으며, 당신은 기뻐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