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마사지의 장점


일반적인 서양식 마사지와 다른 마사지를 찾고 있다면 전통 베트남식 마사지를 받아보세요. 이러한 세션에는 종종 박수와 펀치가 포함되어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고 통증을 완화합니다. 마사지는 위치에 따라 원하는 만큼 길거나 짧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되지만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목적지는 호치민시, 하노이, 나트랑, 다낭, 사파 및 하노이입니다. 좀 더 고급스러운 경험을 원하신다면 마사지 허브가 있는 호텔을 이용해 보십시오. 이들은 큰 호텔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관광 레이더에서 벗어납니다. https://web-farm.co.uk/ 그러나 마사지를 받으려면 현지 스파에 가면 항상 예산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전통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당신의 예산에 상관없이 마사지 치료사가 당신에게 필요한 종류의 마사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지불할 현금이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베트남에서는 신용카드로 지불할 수 없으므로 현금으로 지불할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베트남 스파를 방문할 때 많은 현금을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마사지는 대부분의 주요 도시와 리조트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마사지 허브가 큰 호텔에 있습니다. 나라의 다른 지역에서는 외딴 마을에서 마사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이며, 좋아하는 마사지를 놓치지 않으려면 미리 예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디로 가야할지 잘 모르겠다면 온라인 디렉토리를 확인하여 무엇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지압점을 사용하여 통증을 완화하는 것 외에도 베트남식 마사지를 사용하여 면역 체계를 자극할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는 동기화된 다양한 박수 및 펀칭 기술을 사용하여 특정 지압점을 목표로 하며, 전문 지압 방법과 결합하여 다양한 상태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찾고 있다면 베트남은 마사지를 받기에 좋은 곳입니다.


다른 형태의 마사지와 달리 타이 마사지는 치료 방법입니다. 유연성을 증가시키고 가동 범위를 증가시킵니다. 요가, 보조 스트레칭 및 마사지의 완벽한 조화입니다. 또한 스트레스가 많은 날이나 격렬한 운동에서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적의 결과를 위해 최소 90분의 타이 마사지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긴장을 풀고 유연성을 높이며 전반적인 웰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베트남 전통 ​​마사지를 받을 때 매우 편안하고 편안한 환경을 기대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는 지나치게 성적인 것은 아니지만 전혀 외설적이지 않습니다. 사실 베트남 마사지는 진지한 사업이고 아주 진지한 일입니다. 어떤 곳에서는 네일 작업이나 다른 미용 직업도 가질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하는 동안 마사지 치료사가 애지중지할 것입니다.


베트남 마사지 샵을 방문할 때 시작하기 전에 기본 설정을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금으로 지불하는 경우 대부분의 베트남 마사지 살롱에서 신용 카드를 받지 않기 때문에 현금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사지는 스트레스를 푸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베트남 안마사가 당신의 몸을 얼마나 이완시킬 수 있는지 놀랄 것입니다! 세션이 끝난 후에는 편안하고 활력이 넘치며 활력이 넘칠 것입니다.


베트남식 마사지는 지압점과 박수를 사용하는 활기찬 치유 기술입니다. 마사지는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지속됩니다. 그것은 안마사의 손과 무릎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베트남에는 오일 기반 마사지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마사지는 몸을 매우 편안하게 해줍니다. 베트남식 마사지는 세션 후에 상쾌하고 젊어지는 느낌을 줄 것입니다. 그러면 통증이 덜하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베트남 마사지는 매우 편안합니다. 그것은 주로 중국 치료 기법의 영향을 받습니다. 초점은 근육의 매듭을 풀어주는 것입니다. 반면에 타이 마사지는 팔다리의 움직임에 중점을 둡니다. 베트남식 마사지와 태국식 마사지 모두 몸에 좋습니다. 전통적인 마사지는 타이 마사지보다 더 즐겁습니다. 전형적인 베트남 마사지는 약 1시간 30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