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트라 마사지 후 파트너와의 관계를 개선하는 방법


전신 마사지를 받으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이를 필요로 하는 몇 가지 조건입니다. 전신마사지의 종류와 기법에 대해 배워서 그 효과를 직접 느껴보세요. 전신 마사지를 받을 생각이라면 이 글을 먼저 읽어보자. 당신은 당신이 한 행복합니다! 다양한 다른 이점 외에도 이 마사지는 건강에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으십시오. 그런 다음 마사지 치료사와 약속을 잡으십시오.

전신 마사지의 이점은 신체적인 것 이상입니다. 몸을 마사지하는 과정은 긴장을 풀어주고 소화를 강화합니다. 그것은 신체가 음식을 분해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부교감 신경계를 자극합니다. Meridian Spa에 따르면 마사지는 몸이 영양분을 더 쉽게 흡수하고 기분이 좋아지도록 도와줍니다. 전신 마사지의 이점은 많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다음은 전신 마사지의 많은 건강상의 이점 중 일부입니다.

마사지는 순환 개선을 촉진하여 근육 조직의 젖산 양을 줄이고 혈류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림프액 순환을 향상시켜 신체의 근육과 내부 장기에서 대사 폐기물을 멀리 운반합니다. 결과적으로 혈압을 낮추고 면역 체계를 강화합니다. 마사지는 심혈관 질환, 천식 및 이와 유사한 상태의 발병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상 생활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마사지는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것 외에도 전신의 백혈구 움직임을 향상시킵니다. 백혈구는 질병 퇴치를 돕습니다. 따라서 매주 전신 마사지를 받으면 감기나 감기를 치료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현재 바디 오일은 소매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입니다. 모두에게 유익합니다. 전신 마사지의 건강상의 이점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전신 마사지 서비스를 찾고 있다면 전문가에게 자세한 정보를 문의하세요.

마사지는 순환을 개선하고 붓기를 줄이며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수면을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은 훌륭하지만 이러한 효과가 단기적이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요통 개선에는 일반적으로 두 번 이상의 세션이 필요합니다. 만성 통증 및 심각한 질병의 경우 더 빈번한 세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세를 개선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려면 전신 마사지가 훌륭한 선택입니다.

겨울에는 혹독한 기후 조건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에너지가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근육통과 관절통은 추운 계절에 악화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바디 마사지는 몸과 마음을 젊어지게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또한 더 편안하고 편안해지며 마사지 자체가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추운 날씨에 지쳤다면 마사지와 온천욕을 즐겨보세요.

특정 조건은 전신 마사지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심한 혈우병이 있는 사람은 혈우병에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이 상태를 가진 사람들은 내부 출혈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경미한 외상에도 내부 출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장, 호흡기 또는 간 기능 부전이 진행된 사람은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급성 폐렴 환자는 마사지 요법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마사지에 잘 반응하지 않을 수 있으며 상태가 사라질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전신 마사지는 다양한 조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피가니 관절염과 근육 경련은 이 치료의 이점을 얻을 수 있는 두 가지 일반적인 유형의 상태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전신 마사지를 받습니다. 일부에서는 편두통의 빈도가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효과가 3주 동안 지속됩니다. 이러한 효과 때문에 마사지 전문가들은 편두통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전신 마사지를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마사지가 필요하지만 해서는 안 되는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안전하지만 일부 마사지 치료사는 조정을 하거나 대체 치료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금기 사항에는 신체의 상당 부분을 덮는 피부 발진, 고열, 고혈압, 일광 화상 및 폐렴이 있습니다. 마사지는 혈류를 증가시켜 피부 발진을 악화시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특정 질환으로 고통받고 있거나 단지 이완 치료를 원하든 상관없이 전신 마사지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신 마사지에는 손, 팔, 발, 등, 다리, 심지어 엉덩이와 가슴 부위가 포함됩니다. 알몸이 불편한 경우 등, 목, 어깨 마사지를 별도로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전신 마사지는 스트레스를 풀고 긴장을 푸는 데 좋은 방법입니다.

전신 마사지를 금할 수 있는 상태가 있는 경우 마사지 치료사에게 알리십시오. 마사지 치료사는 대부분의 금기 사항을 해결할 수 있지만 상태가 심각한 경우 치료를 거부할 것입니다. 감염으로 고통받는 경우 마사지는 감염의 심각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감염이 퍼질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는 것은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우울증을 퇴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소화를 개선하고 신경계를 자극합니다. 마사지는 만성 통증을 완화하고 이완을 촉진하는 것부터 신체가 자연적으로 치유되도록 돕는 것까지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적합한 마사지 유형을 결정하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전신 마사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매주 또는 매월 마사지 약속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일부 유형의 전신 마사지는 깊은 치료적이며 근육을 문지르고 주무르는 것을 포함합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통증, 스트레스 및 불안을 돕기 위해 신체의 특정 부위에 강한 압력을 가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불안 감소와 근육통 완화와 같은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마사지를 받습니다. 또한 더 편안한 세션을 즐길 수 있으며 이러한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가 휴식을 취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통증유발점 마사지는 근육통이 있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트리거 포인트 마사지는 특정 근육 매듭을 목표로 하고 신체의 다른 위치에서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마사지는 만성 통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매우 효과적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10분에서 1시간 정도 지속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가 매우 유익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마사지는 만성 통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돕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압 마사지는 중국에서 시작된 전신 마사지의 한 유형입니다. 그것은 환자의 통증이나 피로에 해당하는 신체의 특정 지점에 물리적 압력을 가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마사지하는 동안 손가락이나 팔꿈치로 지압점을 조작하여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염증을 줄입니다. 다른 유형의 전신 마사지는 스트레칭과 근육의 격렬한 조작을 사용하여 통증을 완화합니다. 각 유형마다 다른 이점이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신 마사지는 또 다른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안마사는 순수한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몸을 치유하고 진정시킵니다. 안마사는 목에서 다리까지 일하면서 뭉친 압력을 풀어줍니다. 또한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에는 효과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증기 요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통증과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것 외에도 편두통, 수술 후 유착, 부종 및 흉터 조직과 같은 만성 질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불안과 스트레스의 신체적, 심리적 증상을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혈압을 높이고 면역 체계를 억제하는 호르몬인 체내 코르티솔 수치를 낮추는 데 효과적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마사지는 이러한 수치를 50%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마사지 스트로크는 우울증과 불안을 줄이는 데 유익한 호르몬인 세로톤을 방출합니다. 다양한 마사지 스타일에는 아유르베다, 딥 티슈, 반사 요법 및 스포츠 마사지가 있습니다.

견갑골 마사지를 잘하려면 고객의 팔꿈치를 구부리고 엄지손가락을 사용하여 매듭을 부드럽게 당기고 풀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손가락을 부드럽게 당기면서 작은 원형 동작을 사용합니다. 목 부위를 마사지하면 부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피하십시오. 다음은 전신 마사지를 위한 몇 가지 고급 기술입니다. 이것을 마스터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줄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마음의 흐름도를 만드십시오. 긴 effleurage 스트로크로 마사지를 시작하여 로션을 바르고 조직을 따뜻하게 합니다. 다음으로 petrissage라는 착유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특정 근육에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 후 롱 스트로크로 마무리하고 다음 레그로 넘어갑니다. 전신 마사지 초보자라면 천천히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천천히 더 무거운 압력을 사용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기술 중 하나는 응접실과 살롱에서 널리 사용되는 effleurage입니다. 이 방법은 평평한 손으로 피부를 쓰다듬는 것입니다. 내담자가 더 많은 압력을 요청하면 치료사는 압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하는 동안 다른 스트로크가 신체에 다른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깨 마사지를 위한 좋은 기술은 온화하거나 더 단단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긴장과 근육 뭉침을 줄이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아유르베다 마사지는 따뜻한 돌이나 뜨겁거나 차가운 돌을 사용하여 신체의 특정 지점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는 순환을 조절하고 전반적인 신체 피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유르베다 마사지는 또한 피부 건강을 개선하고 수명을 연장하며 젊음의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일부 발리 마사지는 지압점에 압력을 가하면서 피부를 부드럽게 접고 주무르는 동작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