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Bitcoin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현재 비트코인 ​​가격이 회복될 것인지 여부는 여전히 열려 있는 질문입니다. 인플레이션에서 시장 수요에 이르기까지 많은 요인이 비트코인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요인 중 일부를 다룰 것입니다. 또한 세계 이벤트와 인플레이션을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이 완전한 목록은 아니지만 현재 비트코인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리고 기억하십시오. 시간은 우리 편이 아닙니다. 항상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비트코인 ​​투자 전략 중 하나는 변동성에 의존합니다. 비트코인이 급격한 가격 변동과 동의어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1년 차트는 비트코인이 악명 높은 변동성을 보여줍니다. 결과적으로 강세장에 투자하면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시장이 약세를 보일 경우 큰 손실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려면 시장이 약세장에 들어갈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금과 마찬가지로 비트코인의 가치는 여러 요인에 따라 오르거나 내릴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공급은 유한하며 가격은 변동적입니다. 새 프로젝트가 실패하거나 치명적인 버그가 발견되거나 새로운 디지털 통화가 인수되기 시작하면 비트코인은 가치가 0이 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투기성 자산이기 때문에 그 가치를 잃을 위험이 높습니다. 또한 비트코인의 가격은 고위험 자산군으로 매우 높은 수준의 위험 선호도를 요구합니다. 비트코인은 겨우 10년이 된 반면 금은 수백 년 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따라서 비트코인의 가격은 변동성이 크므로 투자하기 전에 이를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itcoin 가격은 이제 2021년 1월과 거의 동일합니다. 이는 투자자가 예상한 것보다 훨씬 더 나은 공급 역학 때문입니다. 순환 공급에서 비트코인의 비율은 1년이 넘도록 변경되지 않았으며 사상 최고치에서 불과 1% 떨어져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비트코인은 이제 그 어느 때보다 매력적인 투자가 되었습니다. 현재 비트코인 ​​가격 및 공급 차트는 상당히 계몽적이지만 단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GBTC 주식은 연초 이후 완만한 상승세를 기록했지만 S&P 500 상승에 지속적으로 뒤쳐져 왔습니다. 비트코인은 변동이 심합니다. 4월 13일 63,000달러 부근에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고 30,000달러 아래까지 급락했다. 며칠 후 다시 50,000달러로 반등했습니다. 그런 다음 투자자들이 위험한 자산에서 물러나면서 다시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현재 $4000 이상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의 시가총액은 주식의 시가총액과 유사합니다. 전통적인 주식의 가치는 경제 펀더멘털, 회사의 총 자산 및 예상되는 미래 현금 흐름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를 통해 투자자는 특정 통화에 투자할지 여부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게다가, 더 작은 시가총액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위험을 수반합니다. 결과적으로 일부 투자자는 상대적 시가 총액을 기준으로 서로 다른 회사를 구분하기도 합니다.


2013년 실크로드가 폐쇄된 이후 비트코인의 가격은 극적으로 치솟았습니다. 팀 드레이퍼가 사이트에서 압수한 30,000개의 비트코인을 구입했을 때 가치는 1,900만 달러였습니다. 이제 같은 양의 비트코인은 14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현재 가격으로 200억 달러 상당의 비트코인 ​​444,000개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나머지 370만 비트코인은 영원히 사라질 수 있습니다.


시가총액은 유익한 지표일 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에게 암호화폐 프로젝트의 규모에 대한 지표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시가총액은 자금 유입과 동일하지 않다는 점을 유념해야 합니다. 가격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가격의 작은 변화라도 시가 총액을 크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투자자들이 이것을 이해하고 결정을 내리기 위한 지침으로 사용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다음은 비트코인 ​​시가총액을 계산하는 단계입니다.


정부는 채권의 북러너로 Bitfinex를 선택했습니다. 정부는 채권을 100달러 트랜치로 매각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채권의 연간 수익률은 100만 달러에 도달할 때까지 146%가 될 것이며, 이는 엘살바도르가 발행한 벤치마크 10년 국채의 13.5%와 비교됩니다. 그러나 일부 관찰자들은 여전히 ​​비트코인 ​​담보 채권의 실현 가능성에 의문을 제기하며 투자자를 유치하기에는 너무 비싸고 수익을 내지 못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암호화폐 가격의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의 가치는 지난 몇 년 동안 크게 증가했습니다. 암호 화폐는 교환 수단으로 주류 수용을 얻었고 가격 변동에 베팅하는 거래자들을 끌어들였습니다. 현재 가치 저장 수단과 인플레이션에 대한 헤지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비트코인의 가격과 직결되는 투자가 있기 때문에 단일 코인의 상승과 하락이 매우 높습니다.


비트코인은 100만 달러에 근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암호화폐 시장이 성숙할 때까지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2025년까지 100만 달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소비자가 대량으로 채택해야 합니다. Visa나 Mastercard와 같은 전통적인 통화만큼 편리하고 유동적이지 않기 때문에 가치가 상승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비트코인은 이해하기 쉽고 사용자 친화적이어야 합니다. Facebook 및 Tesla와 같은 회사는 제품 사용을 촉진하여 Bitcoin 가격 인상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초기에는 비트코인 ​​가격의 변동성이 불가피합니다. Bitcoin이 통화 및 표준 가치 저장소로 널리 받아들여질 때까지 가격은 변동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가격 변동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변동성으로 인해 수많은 비신자들과 심지어 공인들까지도 마음이 바뀌었습니다. 비트코인의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입증된 방법이 없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1비트코인의 가치는 크게 변동했습니다. 그것은 주식 시장, 주택 시장, 귀금속 시장을 능가했습니다. 통화가 가파른 추락과 엄청나게 부풀려진 거품으로 특징지어지는 롤러코스터를 탔지만, 투자자들은 그들의 재산이 피자에서 자라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모든 시장이 그렇듯이 비트코인의 미래에는 정해진 길이 없습니다. 시장은 크게 변동할 수 있지만 투자자가 미래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추세가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미래 가격을 둘러싸고 많은 이론이 있습니다. 한 악명 높은 이론은 2020년까지 하나의 비트코인이 200만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암호화폐 기업가인 John McAfee는 이것이 기본적인 수학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또한 2020년까지 비트코인에 대한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게 될 것이며 이는 어린이들이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쉬울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이 시나리오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잠시 후에 해당 항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인대행사 몇 가지 요인이 비트코인의 미래 가격을 결정할 것입니다. 수요와 공급, 경쟁, 규제 및 뉴스 개발은 모두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비트코인의 내재가치를 추정하기 위해서는 비트코인 ​​1개 생산의 평균 한계비용을 계산해야 합니다. 채굴 하드웨어의 에너지 효율성을 비롯한 다양한 요인이 비트코인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분석가들은 이것이 2023년이나 2026년에 도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